1. 일상속에서 마주치는 모든 브랜드를 보고 사야할 이유 찾기(구매 전)
2.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보고 '사고싶은 이유'와 '사기 싫은 이유'를 비교해보기
3. 다시 가고싶은가? 다시 가고싶다면 왜? 다시 가기 싫다면 왜? (구매후)
- 잠재고객이 우리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데에 주로 집중하지만 재구매를 유도하는 전략도 중요
source : 곽팀장
1. 일상속에서 마주치는 모든 브랜드를 보고 사야할 이유 찾기(구매 전)
2. 여러 브랜드를 비교해보고 '사고싶은 이유'와 '사기 싫은 이유'를 비교해보기
3. 다시 가고싶은가? 다시 가고싶다면 왜? 다시 가기 싫다면 왜? (구매후)
- 잠재고객이 우리 제품을 구매하게 만드는데에 주로 집중하지만 재구매를 유도하는 전략도 중요
source : 곽팀장